728x90

 

사진출처 : 인터넷검색

 

이번포스팅은 조금 무거운주제 입니다. 그러나 누구나 피해갈수 없는 죽음에 관하여 저의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죽음에대해서는 세상에 그누구도 피해갈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누구나 죽음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상시에 살아가면서 죽음에 대해서는 생각하려하지 않습니다. 이글에서 자살을 이야기하는것이 아닙니다. 사람이 나이를 먹음으로 인하여 언젠가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죽음이 두려운것은 본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나 어떡게 죽음을 준비하느냐에 이번 포스팅에 핵심입니다.


본인은 젊은시절부터 죽음을 준비하여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죽음에대한 준비라면 뭐가있을까요? 관을준비하고 삼베옷을 준비하고 이러한것이 아닙니다. 젊어서 죽음을 준비하여야 하는것은 내가 세상을 버리고 없어지더라도 세상에 내가 왔다갔다는 표시를 많이 남기고 가야합니다. 내가 세상에 왔다갔다는 표시를 많이 남기는 방법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손재주가 좋은사람은 이것저것 물건들을 많이 만들고 자신의 이름이나 기록들을 남겨서 이세상에 왔다갔음을 많이 알려야 합니다. 그리고 글재주가 좋은사람은 좋은글들을 많이 남겨서 내가 이세상에 왔다갔음을 많은사람에게 알려야 합니다. 그외에 음식에 재주가 좋은사람은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쓰거나 글재주가 없으면 동영상등으로 음식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남겨서 이세상에 내가 왔다갔음을 알려야 합니다. 기타 자신이 가장자신있는것을 이세상 여기저기에 많이 남겨서 내가 이세상에 왔다갔음을 많이 알려야 합니다. 내가 이세상에 왔다갔음을 그누구도 알수가 없다면 내인생이 불쌍하지 않겠습니까?


내가 세상에 왔다갔음을 많이 알리기 위해서라도 젊어서 죽음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지금 이글도 제가 이세상에 왔다갔음을 열심히 알리는 글입니다. 솔직히 글재주가 별로 없었는데 내가할수 있는것은 글쓰는것 같아서 혼자 공부해서 글을 남기고 있는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세상에 왔다갔음을 알리기 위하여 무엇을 남기시겠습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