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림출처 : 인터넷검색

 

저는 산업용 접착제를 국내에 유통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업이라는 것이 정말로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성공하는 것이 너무나도 고통스럽고 힘들다는 것을 사업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고통의 시간이 지나가게 되면 정말로, 성공이라는 맛있는 과일을 따먹으면 됩니다. 그렇게 성공이라는 과일이 열리는 과정은 힘들고 어려워도 언젠가는 성공할수 있다는 희망을 품으면서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다 보면 언젠가는 저에게도 성공이라는 과일이 열려서 기분좋게 따먹을수 있을것 입니다.

 

이러한 성공을 위하여 저는 저희 회사의 홈페이지를 만들었고, 회사의 홈페이지에 연동이 되도록 블로그도 만들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저희 회사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방문을 하십니다. 이렇게 만들어 놓은 저희 회사는 누가 봐도 정말로 성공할수 밖에 없는 회사가 맞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자랑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놓은 제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저희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중에 방명록을 남겨 놓았는데, 무조건 성공하신다는 방명록을 보고서 기분이 좋아진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누가 봐도 성공할 조건이 되었다는 말이 됩니다.

 

이렇게 회사의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잘만들어 놓으니 그로 인하여 저희 회사에 연락도없이 찾아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제와 오늘, 양일간에 걸쳐서 한분씩 저희회사에 찾아 오셨습니다. 전화 연락을 하시고, 저와 약속을 잡으시면 제가 방문을 드렸을 것인데 이분들 그냥 저희 회사에 연락도 없이 방문을 하십니다. 물론 당시에 저는 사무실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분들 헛걸음만 하시고 돌아가셨습니다. 어제와 오늘에 걸쳐서 방문하셨던 분들이 저에게 전화를 하셔서 사무실 앞까지 왔다가 돌아간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저는 미리 전화를 주셨으면 헛걸음 안하셨을것 같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어제 저희 사무실에 방문을 하셨던 분은 LED조명쪽 관련하여 일을 하시는 분이셨습니다. 사무실에 방문 하셨다가 돌아 가시면서 저에게 전화를 주셨고, 저와 이것저것 상담을 받으셨습니다. 물론 저는 이분이 저와 거래를 하시지 않으실것 잘알면서 전화를 받아 드렸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공구상가로 가셔서 필요한 제품을 찾으시라고 알려 드렸습니다. 현재 LED조명쪽은 아직도 열악한 회사들이 많아서 제가 유통하는 제품을 적용하기에는 시기상조여서 가까운 공구상가로 가시기를 권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전화 말미에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전화 주시면 아는것은 알려드릴수 있다고 말씀을 드리면서 상담을 마쳤습니다.

 

오늘 저희 사무실에 방문을 주셨던 분은 갑자기 사무실이 이상하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물론 이상한것 맞습니다. 소호 사무실이라 여러 회사가 같이 사무실을 사용하는 구조이니 이상한것이 당연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러한 사실을 전화상으로 말씀을 드렸고, 전화를 주셨다면 헛걸음 안하셨을 것이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이분의 궁금한 부분에 대하여 상담을 드렸습니다. 이분은 안산역에서 공구상가를 운영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들고 싶은것은 전자 낚시대를 만들려고 하는데 제가 유통하는 제품이 필요 하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이분도 저의 거래처가 되시지 않으실 것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저의 거래처가 되시지 않으실것 같으신 분들에게는 간단하게 제가 유통하는 제품의 가격을 알려 드리면 됩니다. 그러면 이분들 깜짝 놀라시거나 아니면 자신이 잘못 들었는지 되물어 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면 저는 그러한 가격이 나오는 이유를 하나씩 소상하게 설명을 드리게 되고, 결국 이분들 아무것도 얻지 못하시고 전화를 끊게 되십니다. 물론 저는 전화 말미에 궁금한 것이 생기면 언제든지 전화를 주시면 아는것은 전부다 알려 드리겠다는 말씀을 남겨 드립니다. 물론 이런 이야기를 한다고 다시 전화를 주시는 분들은 없습니다. 당시의 기분에 따라서 전화를 주시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저희 사무실에 방문하셨다 헛걸음 하시고 전화도 하시지 않으신 분도 분명히 계실것 입니다. 그래서 저는 저희 회사의 홈페이지 공지에 사무실에 연락도 없이 방문하지 마시라는 글을 남긴 이후에 이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글을 남겨 놓아서 다른분의 시간을 빼앗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그러한 글을 작성하게 된것 입니다. 저의 물건을 구매해 주시지도 않으실 것이면서 찾아오셔 봐야 제가 사무실에 있어도 그분들을 만나줄 생각도 없고, 사무실에 없으면 당연히 만나지 못하는 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