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림출처 : 인터넷검색

 

제가 아는 지인분중에 약간의 성공을 거두신분이 계십니다. 사업을 하시고 근 10년간 고생고생 하다가 이제야 조금 자리를 잡으신분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그분과는 벌써 10년이 넘도록 관계를 맺으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분에 대하여 어느정도 알고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어떡게 만났는지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예전에 성공관련 모임에 나가서 알게되었습니다. 첫눈에 눈이 선해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분도 제가 마음에 드셨는지 그렇게 가끔 시간이 날때마다 만났었습니다.


그분이 어려울때 제가 도와드린적도 있구요. 제가아시는분이 사업을 시작하는데 광고를 할려고 하는데 도와달라고 하여서 제가 그분을 소개시켜 준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진실로 그분이 잘되기를 바랬습니다. 그냥 눈이 선해보이고 그래서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우연히 연락을 하게되었는데 "이제는 먹고살만합니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일하는 사무실에 놀러갔습니다. 잘해놓고 계시더군요. "이제조금 이루셨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부럽지는 않았습니다. 저도 그만큼 이룰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니 솔직히 말해서 저는 현재 벌려놓은 것들이 있어서 시간만 지나면 그정도는 쉽게 넘을것이기 때문에 부럽지는 않았습니다. 현재 저보다는 나은상황정도로 인식했지만, 그래도 그분의 어느정도의 성공은 축하해 주고싶었습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한가지 입니다. 제 휴대전화에서 그분의 연락처를 지웠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그분이 저를 많이 실망시켰기 때문입니다. 제연락처에서 연락처를 지운경우는 별로없습니다. 예전에 중학교 친구중에 한친구가 저를 많이 실망시켜서 연락처를 지울뻔한적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그친구는 저에게 전화를 하여서 지울뻔한 위기를 넘긴적은 있습니다. 사실 제연락처를 지운기억은 상대방이 저에게 큰실망을 주었을때 이외에는 없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은 소중하니까요. 그만남도 자신의 소유권이 되는 중요한 것이니까 거의 지우는일이 없습니다.
그분의 휴대전화를 지우고 얼마안있다가 제 메신져의 해킹사건이 있었습니다. 저는 다른 메신져 친구들에게 해킹당했으니 조심하라고 연락을 하였고, 그분에게는 연락처가 없어서 메신져로 알려드렸습니다. 어찌보면 저도 죄송한 일이기도 합니다.


이글을 쓰는이유는 제가 사람간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하는데 저의 일상에서 만남의 시작인 연락처를 지우는 거대한 일이있었다는 기록을 남기는 것입니다. 왜요? 이건 제블로그이니까요. 제일상을 남기는것도 제마음이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