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림출처 : 인터넷검색

 

저는 평소에 생각이 많은사람 입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정말로 많이 걸어다닙니다. 한자리에 앉아서 생각을 해보면 많은것들에 대하여 생각이 나지않는 경우가 많아서 이곳저곳을 정처없이 떠돌며 많은생각들을 합니다. 지나가는 사람을 보면서 그사람이 생각하고 있는것을 맞춰보기도 합니다. 물론, 정답은 확인할수가 없지만 말입니다. 아니면 지나가면서 간판등을 보면서도 "저가게는 장사가 잘될까? 아니면 안될까? 안된다면 어떡게하면 장사가 잘되게 할수가 있을까?"등등을 생각하고 머리속에 정리하여 둡니다. 그러다보면 다리가 너무아플정도로 많이 걷습니다. 그러다가 저의생각들을 이제부터 정리할 필요가 있겠다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초기에 저의생각들을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정말로 많이 글을 올렸습니다. 지금은 천천히 올리지만 말입니다. 초기에 글을 많이 올렸던 이유는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저의생각을 잊어버리지 않기위해서 그랬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초기에 저의생각들을 정리하여 글을 열심히 올리다보니 어느순간 머리가 아프기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전기가 나간것처럼 완전 방전이 되어서 나의 생각들이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즉, 완전 방전된 상태가 된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올렸던 글들을 천천히 돌아보니 저의생각들이 거의가 저의 블로그에 녹아있었습니다. 즉, 나의역량을 소진하고나니 이곳블로그에 맛갈난 글들이 탄생하였다는 말입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저의 일상을 이야기 하기위함이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사회생활을 하면서 누구나 성공을 하고싶어 한다고 생각을 하고서 한말씀 드리고져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즉, 사회생활에서 성공을 하고싶으시면 일전에도 글을 올렸듯이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여 성실히 사실것을 말씀드린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루하루를 성실히 살았는지 확인할 방법은 무엇일까요?


맞습니다. 하루하루 성실히 살았다는 증거는 바로 자기자신이 가장잘알것 이고, 그것의 증거는 아침에 활기차게 시작하여 저녁에 퇴근시간 쯤이면 녹초가 되어서 방전된 느낌을 매일매일 느끼고 사신다면 정말로 그사람은 성공할수 밖에 없는사람인 것입니다. 성공한사람을 보면서 부러워만 하시지 마시고 성공을 하기위해서 자신도 무엇인가를 실행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성공한사람은 그냥 앉아서 성공한 사람은 없습니다. 정말로 피나는 노력을 하고나서야 성공이라는 단열매를 먹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누구나 쉽게 성공한다면 그것은 성공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공한 사람은 자기자신이 그렇게 피눈물을 흘리며 열심히 하였다는 말은 안합니다. 그냥 자기자신의 외부에 보여지는 아름다운 옷만을 봐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 Recent posts